Global Partners / BRAZIL 김선웅 김혜란 선교사
<2010년 6월 기도편지> *1994년10월13일 GP선교회 브라질 주재 선교사로 파송*
홈-페이지 www.novoamigo.com •포어문화권•선교를 위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한국 인터넷 폰LG 070-8268-2262 / e-mail brazilgp@hotmail.com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님!
2010년 4월24일에 지금까지 기도해주신 선교 동역자님들의 기도의 응답으로 한국인 선교사로서는 최초로 선교 현지에서 현지인 선교사들을 발굴하고 훈련하여 선교사로 파송을 하고 한국인 선교사가 개척한 교회를 중심으로 현지인 선교회를 조직하여 파송한 선교사를 후원하는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16년 동안 한결 같이 부족한 저희들을 믿어주시고 지원해 주신 동역자 님들의 정성 어린 섬김을 통해서 선교 사역의 최종 단계라고도 볼 수 있는 이런 일들을 감당함으로 인하여 한국 선교 역사에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었습니다. 불가능을 가능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신 동역자님들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브라질 선교회 소식.(GP-Brasil 선교회)
브라질 GP 선교회는 4월 24일에 창립예배를 드렸으며 끌레이지 / 죠제 윌슨 선교사를 아프리카 모잠비크에 파송 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항공비와 정착비가 모두 브라질에서 모금이 되었습니다. 저희를 파송한 GP선교회는 한국 본부와 미주 본부가 있습니다. GP선교회는 한국 자생단체이지만 또한 국제단체입니다. 2010년 4월24일에 브라질에도 GP선교회 현지인 본부가 만들어 졌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GP-Brasil선교회를 통해 브라질 교회들이 선교에 눈을 뜨며 선교하는 나라로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아프리카 선교를 위한 아름다운 팀이 있습니다.
2005년에 조직된 아름다운 선교 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팀 이름도 없는 그러나 아프리카를 사랑하는 선교사님 3가정이 시작했습니다. 사실은 이 아름다운 팀을 통해서 브라질에 GP-Brasil 선교회가 창립될 수 있었습니다. 브라질에서는 김선웅 선교사(장로교/GP선교회),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조성수 선교사(성결교/한국인선교사) 그리고 모잠비크에는 이상범 선교사(감리교) 3가정이 아프리카 선교를 위해 아름다운 선교 팀을 시작했습니다. 2005년에 조직되어 2007년 8월에 브라질 현지인 베니시우 선교사를 아프리카 선교를 위해 모잠비크에 파송 했습니다. 베니시우 선교사는 저희가 4년간 훈련한 선교사로서 모든 훈련을 마치고 먼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사역하시는 조성수 선교사님 사역 지에서 영어교육 훈련을 받고 모잠비크에서 사역하시는 이상범 선교사님 사역 지에 들어가서 2년 동안 아프리카 선교에 대해 경험을 하고 다시 브라질로 돌아와서 6개월 동안 아프리카 선교에 필요한 자료들을 준비한 다음 다시 모잠비크에 들어갔으며 내년 2월에 모잠비크 북쪽(모슬렘 지역)에 교회를 개척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현지인 자매와(마가리다) 결혼을 하는 경사도 있었고 현재 마가리다 자매는 선교사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5월에는 끌레이지와 죠제윌슨 선교사님 가족이 모잠비크 교육사역을 위해 파송 되었고 현재 남아프리카 공화국 조성수 선교사님 사역 지에서 영어교육 훈련을 받고 있으며 곧 모잠비크에서 사역하시는 이상범 선교사님을 통해 학교 사역과 선교 센터 사역을 할 것입니다. 베니시우와 마갈리다 선교사 가족과 끌레이지와 죠제윌슨 선교사 가족은 모두 브라질GP선교회 파송 선교사님들 입니다. 이 사역을 위해서 수고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조성수 선교사님과 이상범 선교사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브라질에서 아프리카 선교를 위해 선교사를 파송 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아프리카 중부와 북부 쪽에 선교사를 파송 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시대에 전략적 요충지인 브라질과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기억하시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선웅 선교사는…
GP선교회는 국제대표 1인과 함께 세계를 5권역으로 나누어 각 권역에 대표가 있습니다. 중남미와 아프리카는 5권역에 속해 있습니다. 바로 김선웅 선교사는 5권역 대표로서 중남미와 아프리카에서 사역하는 GP선교사님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2월에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 사역 지를 돌아보고 국경을 넘어 저희가 모잠비크에 파송한 베니시우 선교사의 사역 지를 돌아보고 왔습니다. 그리고 4월에는 선교사가 되기 위해 훈련 받고 있는 수습선교사들의 훈련을 위해 말레이시아에서 3일 동안 선교 강의를 했고 돌아오면서 멕시코에 들려 GP선교사님들의 사역 지를 방문했습니다. 권역대표로서 각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선교사님들의 필요를 공급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권역대표로서 현지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지원하는 사역을 위해 따로 선교 비를 모금해야 합니다. 권역대표로서 원활한 사역을 위해서는 1년에 약 2만불 정도가 더 필요합니다 이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교회 소식
베이자 프롤 교회와 따보앙 동신교회는 계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고 노총각이었던 제직 1명이 하나님의 은혜로 부잣집 여자와 결혼을 하여 가장 부자 교인이 되었습니다. 교회 봉사도 열심히 하고 십일조 생활을 성실히 하더니만 축복을 받은 것입니다. 순종하는 삶을 사는 자에게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신다는 사실을 다른 사람들이 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또한 사역자들은 열심히 신학교에서 공부를 하고 있고 몇 몇 제직들도 멈추었던 학업을 계속하며 교회 일에 앞장서고 있고 선교헌금도 최선을 다하여 보내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개발 사역
유치원은 현재 70여명의 학생들이 온 종일 반으로 공부를 하고 있고 일주일에 3일은 부녀자 교실이, 또 3일은 청소년 교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올린 프로젝트가 통과 되어 2학기부터 연방 정부 예산을 더 받게 되었습니다. 영어교실과 컴퓨터 교실은 아직 준비 중입니다. 필요한 물품들이 빨리 구입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기도제목
1. GP-Brasil 선교회가 성장하여 선교 본부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선교사 훈련 및 파송 그리고 지원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이사회 목사님들이 성령 충만 하도록.
2. 사역에 필요한 자원과 인재들이 잘 준비되도록
3. 하나님의 인도하심 대로 순종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4. GP 선교대회 참석 차 한국을 잠시 방문하는데(6월 12일- 7월 10일) 동역자님 들과 좋은 교제가 있도록
여러분의 선교 동역자 김선웅, 김혜란 올림.
**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novoamigo.com **